반갑습니다 키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얼마전 발매했던 나이키 에어포스 270 "커맨드 포스" 라고불리고 해군 사관학교에서 복무한뒤 미국 프로농구 NBA 에서 4대 센터중 한명이라고 불리우게되면서 제독이라는 별명을 얻게된 데이비드 로빈슨에게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주의깊게 보고있는 부분은 바로 올해 발매된 나이키 에어포스 270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눈에띄게 큰! 뒤축의 에어유닛이 여지껏 발매헀던 에어맥스 모델들중 가장 큰 크기인점+스트랩이 되겠네요.
트래킹화같기도하고 러닝화같기도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이 요즘 유행을 타고있는? 테크웨어, 트래킹에도 잘어울릴법한 느낌이 정말로 많이 듭니다.
상세이미지
나이키 에어 포스 270 커맨드포스
Nike Air Force 270 "Command Force"
발매일: 2018년도 6월중
색상(Color): Hyperdunk/Black-White
품번(Code): AH6772-008
측면모습입니다. 배경을 청록색으로 깔아놔서그런지 뭔가 좀 오묘한 느낌도 들고 세련된 느낌도 드는것 같습니다. 흔히 나이키에서는 에메랄드색? 청록색을 하이퍼 제이드(Hyper Jade)라고 부르는것 같습니다.
발등의 스트랩 그리고 단단한 고무 소재로 만든 밑창이 접지력은 물론이고 내구성에도 준수한 평을 받고있으며 발목위로 올라가는 미드컷 높이의 디자인 특성상 신발을 신고 벗기가 조금 불편한점을 도와주기라도 하는지 신발혀(설포)의 풀탭고리와 발뒤꿈치 상단(힐탑)에 있는 풀탭고리가 이를 덜어줍니다.
1990년도에 탄생하여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고있는 에어맥스 기술이 들어간 제품들중 가장 최신의 그리고 기존보다는 조금 눈에띄는 모습을 하는 그런 신발이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270 데이비스 로빈슨(David Robinson) 국내발매정보가 확인되는대로 다시한번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 감사합니다!